Chemtrails는 매일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켐트레일 문제는 지난 몇 년 동안 평소보다 더 많이 제기되었습니다. 샌디에이고 켐트레일 문제는 특히 캘리포니아 하늘에 눈에 띄는 흔적을 남기는 의심스러운 많은 수의 비행기로 인해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케미컬 트레일(Chemtrails)이라고도 불리는 켐트레일에 대해 들어본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몸이 좋지 않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고 그 이유를 알지 못하더라도. 켐트레일은 사실 항공기나 비행기의 스프레이 시스템에 의해 하늘에 남겨진 새로운 화학 물질의 줄무늬입니다. 또한 해충 및 해충 방제는 대기 중 독소와 유해 물질을 방출하는 스프레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하늘에서 볼 수 있는 구름처럼 보이고 제트기에서 나오는 줄무늬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완전히 다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고에 따르면 Chemtrails는 1997년에 처음으로 분무되기 시작했는데, 그 때 비행기와 제트기에 의해 대기 중에 남겨진 응축 궤적 또는 비행운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켐트레일과 동일하지 않으며, 차이점은 켐트레일이 인간, 동물, 심지어 식물에 매우 민감하고 심지어 치명적이라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켐트레일에 대한 음모론까지 발표되었는데, 이를 켐트레일 음모론이라고 하며 미국 전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이론의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는 그러한 켐트레일이 인구 통제 및 기타 생물학적 목적을 관리하기 위해 정부가 의도적으로 대기 중에 남겨둔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화학 물질은 우리가 숨쉬는 공기, 마시는 물, 심지어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과 섞이기 때문에 우리 건강에 매우 해롭습니다. 이러한 경로를 통해 그들은 우리 몸에 침투하여 다른 위협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기 시작합니다. 이 음모에 관한 최악의 이론은 켐트레일이 생물학전을 관리하기 위해 정부에 의해 해를 입히도록 남겨졌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켐트레일의 대구오피 예로는 알루미늄 염, 토륨, 바륨, 탄화규소 등이 있으며 모두 인간에게 극도로 위험합니다. 켐트레일 문제에 대한 일부 보고에 따르면 북미, 서유럽 등 세계 일부 지역과 아시아 국가(한국, 일본, 중국 제외)에서만 가장 많은 양의 켐트레일이 출시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언급한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이러한 켐트레일과 그 영향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보고서 중 얼마나 많은 것이 완전히 사실인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생명과 건강이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의 절반만 정확하다면 우리가 처한 위험을 피할 수 없으며 우리의 삶이 파멸됩니다. 정부와 당국은 이러한 문제의 존재를 계속 부인하고 있지만 우리의 의무는 우리 자신을 보호하고 자신의 건강을 돌보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