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행정실 임대에 관한 조언

임원 사무실 임대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요소가 있습니다. 임차된 사무실은 작업장으로만 필요하고 직원만 볼 수도 있고, 잠재적 또는 기존 고객 및 고객이 방문하는 사무실일 수도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작업 공간으로서의 사무실

사무실을 업무 공간으로만 사용하려면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분명히 임차인은 쉘을 임대하고 필요한 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지만, 이러한 시설이 완비된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일반적으로 더 경제적입니다. 자신의 장비를 가져와야 하는 경우 이 장비는 사무실의 보험 정책에 따라 손실에 대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사무실에서 필요한 모든 것의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목록에는 전화선 및 통신, ADSL 연결, 컴퓨터, 문서 복사 시설 및 사무용 가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작업 환경과 직접 연결되지 않은 시설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직원이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하며, 정수기, 식품 디스펜서 또는 대전오피 커피와 스낵을 준비할 수 있는 공간과 같은 일부 취사 시설이 있어야 합니다.

주차 용이성 또는 대중 교통 접근성과 같은 다른 측면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직원이 대중 교통에 의존하는 경우 필요한 시간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이 방문하는 사무실

고객이 방문하는 모든 경영진 사무실이 고객의 기대와 일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가 클라이언트를 사무실로 초대하는 경우 사무실 장식은 회사의 디자인 표준을 반영해야 합니다.

임대한 중역 사무실이 독립형이 아닌 건물에 있는 경우 건물 자체의 시각적 효과가 적절해야 합니다. 이것은 건물의 외부뿐만 아니라 로비, 계단, 복도 및 화장실과 같은 공유 내부 섹션에도 적용됩니다. 낡았거나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건물에 아름답게 디자인된 사무실은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동네의 모습과 분위기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낯선 사람이 사무실로 걷거나 운전하는 동안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고객이나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중역 사무실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사무실은 낮과 마찬가지로 어둠 속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고객 주차 공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사무실이 건물에 있는 경우 건물 이름이나 도로 번호가 눈에 잘 띄어야 합니다.